PC게임 / / 2017. 12. 13. 20:50

롤 눈맞이축제 임무 및 보상


안녕하세요 ~ 케케에요. 오늘은 롤 눈맞이축제 임무 알아보려고 해요. 이번 겨울을 맞이 해서 리그오브레전드도 눈맞이 축제를 오픈 했더라고요 ^_^ 그래서 전설의 포로왕 모드 출시와 함께 임무도 새로 출시 되었더라고요. 임무를 클리어 하면 경험치 , 파랑정수 , 아이콘 , 감정 표현 등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으니 한번 씩 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저번 임무 처럼 어려운 것도 없이 리그오브레전드 즐기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쉽게 깰 수 있는 임무들이라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기간도 짧지 않아서 거의 모든 분들이 아이콘과 감정표현 얻으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저는 시험기간이라서 시험기간 끝나고 롤 플레이를 해서 꼭 아이콘 , 감정표현 얻고 싶네요 :) 그럼 롤 눈맞이축제 임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롤을 들어가시게 된다면 이런 임무가 들어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두 임무 중 하나만 완성 시키면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번 임무보다는 훨씬 더 쉬워진 느낌이에요

저번 프로젝트 임무에서는 두 개의 임무를 깨야 임무가 완성이 되었는데 이번 눈맞이축제 임무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하나만 완성해도 임무가 클리어 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위의 즐거운 눈맞이 축제 되세요 ! 임무를 클리어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두 개의 임무가 추가가 되실 거에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길 (착해져라! , 삐뚤어져라!) 중에서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의 임무를 클리어 하시면 되요.


먼저 착해져라 임무는 전설의 포로 왕 게임 3승 달성 or 무작위 총력전 3승 달성 이고요

삐뚤어져라는 소환사의 협곡 게임 3승 달성하기 or 모두 무작위 U.R.F 게임 3승 달성하기네요 


모두 무작위 U.R.F 는 20일에 출시가 되기 때문에 소환사의 협곡 3승 미션으로만 깰 수 있네요.



다음은 착한 산타와 나쁜 산타 임무에요

착한 산타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킬 또는 어시스트 120회 달성하기 or 칼바람 나락에서 포로 간식 30회 사용하기 이고요

나쁜 산타는 아군이 포탑 30개 파괴하기 or 눈덩이로 적 챔피언 50명 맞히기 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전체 미션 중에서 위는 소환사의 협곡 , 밑은 칼바람 나락에서 깰 수 있는 임무인 것 같네요



다음은 착한산타 2번째 , 나쁜 산타 2번째 미션 입니다.

착한 산타 임무는 5승을 달성하며 , 매회 와드 5개 설치하기 혹은 점멸 25회 사용하기.

나쁜 산타는 십오만 골드 사용하기 혹은 적 챔피언에게 30만 피해 입히기 입니다.


봇전도 해당이 되기 때문에 착한 산타 미션을 빠르게 깨고 싶으시면 봇 전으로 빠르게 끝내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착한 산타 3번째 , 나쁜 산타 3번째 미션인데요


착한 산타는 어시스트 50회 달성하기 및 치유된 피해량 2만 달성하기 및 뽀삐 , 브라움 , 바드 중 하나가 있는 게임에서 승리하기

나쁜 산타는 아군이 적 챔피언 킬 200회 혹은 아군이 내셔 남자작 2회 처치하기 , 징크스 드레이븐 , 베이가가 있는 게임에서 1회 승리하기 네요


마지막 임무다 보니 3개의 임무를 다 깨야지 보상을 지급하네요

보상 사진은 안나왔는데 착한 산타는 브라움 감정표현 , 나쁜 산타는 드레이븐 감정표현을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서포터 유저이기 때문에 귀여운 브라움 감정표현을 받을려고 착한 산타의 길을 선택했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산타를 선택하셨나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