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 / / 2017. 12. 5. 22:13

벅스 워너원 이벤트 ~


안녕하세요 이번에 워너원과 벅스의 콜라보로 무려 1500분을 추첨해서 공연 한다고 하네요 !

Beautiful 음원을 구매하고 한마디만 남기시면 추첨을 통해서 초대권을  준다고 하네요!!

요즘 기본적인 콘서트 티켓만 해도 몇만원이고 한데 단 돈 770원에 기회가 있다고 하니 ,, 저도 한번 도전해봤어요



장소는 12월 19일 화요일 저녁 8시에 한다고 하네요 평일이라서 못 오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장소는 Yes24 라이브 홀에서 하고, 12월 13일에 당첨자 발표를 하고 11일 월요일 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암표 상인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SMS와 신분증 , 아이디 확인 등 여러 절차를 거친 후에 티켓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암표 상인 분들은 참여하지 마시고 ㅜㅜ 못오시는 분들은 다른분들을 위해 참여하지 말아주세요,,


마지막으로 티켓은 선착순 배부 되니 앞자리에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일찍 가시면 좋은 자리 얻으실 수 있어요!

오후 3 시부터 오픈이라고 하니 일찍 가신 분들은 앞자리 가실 수 있겠네요 !


그리고 사진촬영은 불가능 하고 , 생수 500ml 외에는 음식물 금지 등 위의 사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참여하는 법은

워너원 타이틀 곡인 beautiful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한마디에 댓글 적어주시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응모했는데 제발 뽑히길 ㅜㅜ (더뮤지션 , 삼성뮤직 , 앨범 ) 등 웬만한건 다 떨어진거 같아요,,

제발 이번기회에 봅히길 빌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