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 / 2017. 11. 27. 22:10

시즌8 칼바람 다이애나 템트리 , 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바람 다이애나 템트리 알아보려고 해요. 칼바람에서의 다이애나는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 거 같아요. 딜로 가게 되면 순식간에 녹기 때문에 딜탱을 올려야지 잘 안죽고 , 탱도 애매하고 딜도 애매해서 칼바람에서 쓰이기는 조금은 힘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눈덩이를 들어서 E로 모아주면 1인분은 하고 , 적 팀 딜러 한명이라도 짜르면 어느정도 좋으니 시즌8 칼바람 다이애나 템트리 보고 참고하셔서 승리하시면 되겠습니다 %^



먼저 추천하는 스펠은 눈덩이 / 점멸이에요

눈덩이를 통해서 E로 적을 모으고 , 존야로 어그로만 끌어도 1인분이상은 하는 거 같더라고요

점화도 좋지만 , 눈덩이의 효과가 어마 어마 하게 좋기 때문에 눈덩이 추천드려요 ~


다음은 스킬 빌드인데요

Q - W- E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시고 , 눈덩이 - E 콤보 잘 이용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칼바람 다이애나 룬이에요

다이애나는 원래 난입이 좋은데 칼바람에서는 난입이 좋지 않기 때문에 감전으로 들어주었어요.

돌발 일격이 궁에도 적용이 되기 때문에 감전 + 돌발 일격이면 적 딜러의 피를 많이 깍을 수 있어요 !


그리고 보조 룬은

칼바람에서 개 꿀 특성인 승전보를 들어주었고요

최후의 일격 까지 들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시즌8 칼바람 다이애나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카탈리스크와 신발로 시작해주시고요

영겁의 지팡이 - 마법공학 벨트 - 내셔의 이빨 - 존야의 모래시계 - 리안드리의 고통 순으로 올려주시면 되요.


너무 딜로 가시게 되면 못 버티고 빠르게 녹기 때문에

영겁 , 벨트 , 리안드리 , 존야로 딜 + 탱을 잡아주었어요

신발은 마관신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시즌8 칼바람 다이애나 템트리 룬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칼바람에서는 별로 활약을 하지 못 할 거 같은 챔프네요 ㅜㅜ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