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 / 2017. 11. 25. 22:23

철구 배그 아이디 및 전적검색


안녕하세요. 철구 배그 아이디 알아보려고 해요 . 요즘 철구님이 배틀그라운드에 푹 빠지신 거 같더라고요 ㅋㅋ 배그 방송도 많이 하는데 그 에 따라 실력도 어마어마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철구님 배틀그라운드 아이디를 알고 싶어 하시더라고요 ! 얼마나 잘 하시는지 , 또 어떤 분들은 저격 하고 싶어서 찾으시더라고요 그럼 철구 배그 아이디 알아보도록 할게요 ~~



철구님 배틀그라운드 닉네임은 게임 로비 오른쪽 상단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전적이 궁금할때 전적 검색 용으로만 사용하시고 , 저격이나 신고 버튼은 자제해주시면 좋겠어요

철구님이 신고 먹어서 계정을 바꾸신 적 도 있더라고요. 개념 철빡이 분들은 안그러시겠죠?



철구님 아이디는 afreecachuI9 에요

철구님 계정은 여러개로 사람들이 신고를 많이 넣어서 정지가 되어서

계정이 여러개로 알고 있어요. 최근 활동이 빠른 아이디가 이 아이디에요

여포 횟수는 12번 , 평균 딜량 277 , 저격 246.0 , 헤드샷 11.8로 일반인 분들보다는 높은 수취를 보여주고 있으시네요



솔로 레이팅은 34958 위,

킬레이팅은 5788 위
K/D는 2.6 으로 높은 수취에 있으시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전적이 궁금하시다면 전적 검색으로 철구님이 얼마나 잘하시는지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철구님 배틀그라운드 영상 보시고 마치도록 할게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런거인진 잘 모르겠는데 엄청 잘하시네요 ^_^

이상으로 철구 배그 아이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