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워드타워 스테이지 7 공략 들고 왔어요. 뒤로 갈 수록 너무 어려워 져서 업로드 하는 속도도 느려지는 거 같네요 ㅜㅜ 워드타워 광고도 다 봐서 돈도 이제 별로 안남았네요. 저 같이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으니 힌트를 다 써도 못 풀 것 같은 분들은 참고 하셔도 좋아요 ! 다 제가 직접 하나하나 해보고 답을 알려 주는 거기 때문에 조금은 힘들더라고요 ㅜㅜ 그래도 많이 봐주시니까 힘이 나네요. 그럼 워드타워 스테이지7 공략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번 글 에서는 글이 틀리면 밑에 빨간 줄이 생기게 되어서 메모장으로 바꾸었어요 !

더 깔끔하고 보기 좋아졌죠 ??

1 ~ 10 단계는 쉬운 구간이기 때문에 다들 푸셨을 거라고 생각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_^//



11 ~ 19 단계에요

여기도 쉬운 구간이지만 어렵거나 헷갈리는 단어가 조금은 있네요

(캐시미어 처음 들어봤다는 ㅜㅜ)



다음은 20 ~ 30 단계에요

역시나 점점 어려워 지기 시작합니다

여기서도 헷갈리는 단어들이 많아서 큰 단어 부터 일단은 해치웠던 거 같아요

다들 참고하시고 푸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31 ~ 40 단계에요

36 단계부터 단어 수가 많아지고 글자도 많아져서 처음에는 놀랐어요 !!
그래도 더 많아서 그런건지 , 금방금방 단어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워드타워 스테이지 7 클리어 하시고 다음 공략에서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