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명예 6레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명예 시스템이 나온지 어느덧 두달? 정도 된거같은데 벌써 5레벨을 찍으신 분들도, 4레벨과 3레벨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5레벨 이후에 6레벨도 있을까? 라는 분들이 있으시던데 , 롤 명예 6레벨은 혹시 있는지 한번 알아보았어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롤 명예 를 치면 연관검색어에서 6레벨이 나오더라구요, 아마도 요즘 5레벨을 달성하신 분들도 많고 , 5레벨 이후에는 뭐가 더 없나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거 같아서 제가 한번 알아봤어요 ! 저도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찾아보았어요,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 6레벨은 아직 나오지 않았거나 나오지 않을 예정인거 같아요.



롤 공식홈페이지에 가면 롤 명예는 아직 5레벨이 최대인거 같아요

그리고 앞으로 6레벨 7레벨까지 나오게 되면 시스템도 복잡해지고 여러므로 불편할거 같고 레벨업을 더 하려면 더 많은 게임도 해야하고 불편한 점이 많아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5레벨이 최대 명예 레벨인거 같아요, 이미 5레벨을 달성하신 분들은 명예가 떨어지지 않도록 매너게임 , 매너채팅으로 명예가 떨어지지 않도록 하셔야 해요.



저는 아직 명예 4레벨인데 여러분들은 몇레벨이신가요? 명예시스템 단점은 경험치가 표시 안되는게 조금 아쉬운 점인 거 같아요.

하지만 매너플레이를 많이 하시면 명예 레벨은 언젠가 올라가게 되있으니 , 레벨이 낮으시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더욱 더 열심히 게임 하시면 되겠습니다.

롤 명예 6레벨은 없으니까 , 5레벨 까지만 시즌 종료 전에 찍으시면 보상도 받을 수 있으니 우리 다 같이 매너겜 하도록 합시다.


이상 롤 명예 6레벨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