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즌7 잔나 템트리 특성 알려드릴려고 왔어요. 잔나는 향로때문에 서포터 승률 1위인 쓰레쉬를 제치고 , 승률 1위로 올라갔어요. 요즘 시야석을 먼저 가지 않고, 고대주화로 빠른 돈을 수급하고 난 뒤 향로를 먼저 올려주는데요. 평타 기반 원딜 (코그모 트위치_같은 챔프와 같이 라인에 서게 되면 어마어마하게 쌘 원딜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시즌7잔나템트리특성 알아보도록 할게요

스킬트리 / 소환사주문




먼저 스킬트리는 E - W - Q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당연히 향로를 먼저 가기 떄문에 쉴드를 마스터 해주었구요,

잔나의 Q는 돌진기 (아무무 Q 레오나 E 자크 E)등을 끊을 수 있으니, 잘 사용해주셔야해요 ! Q를 잘쓰냐 못쓰냐에 따라서 잔나를 잘하냐 못하냐의 차이인거 같아요~

다음은 소환사 주문인데요. 잔나는 점멸 / 탈진이 가장 좋은 특성이에요. 

잔나는 원딜을 지키는 캐릭터이기 떄문에 점화는 별로 좋지 않은 특성인거같아요,


 룬



잔나의 룬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

먼저 돈룬인데요. 왕룬에 돈룬과 노랑에 돈룬을 들어주었어요 ! 이렇게 들어주시면 초반에 빠르게 향로를 뽑아낼 수 있어요.

잔나 둔론을 보유하지 않고 계시다면 주문력룬을 들어주셔도 무난해요 ! 

하지만 돈룬의 차이가 크므로 잔나를 많이 플레이 하실거면 돈룬 사시는것을 추천드려요


특성




시즌7 잔나 특성은 당연히 바람술사의 축복으로 들어주세요.

잔나의 궁의 힐량과 E의 바람술사가 적용이 되고, 솔라리와 구원에도 적용이 되서 특성은 무조건 바람술사로 들어주시는게 좋아요

이외의 다른 특성은 잔나와 맞지 않는 특성이므로 다른거는 찍어주지마세요 ~


템트리





다음은 시즌7 잔나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고대주화 3포션으로 시작해주시구요

향로 - 시야석 - 오아시스 눈 - 솔라리 순으로 올려주시면 되요 !

향로트리는 시야석을 먼저 가지 않고 신발도 먼저 올려주지 않으시고 향로먼저 가주셔야해요 !


그리고나서 위의 사진처럼 시즌7 잔나 템트리 올려주시면 되요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