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명예 3레벨 달성 기념으로 포스팅 한번 써볼게요. 요즘 명예 3레벨 달성하시는분들이 족족 발생하더라구요. 저도 게임 픽 중 명예 3레벨이 달성되었다고 떠서 조금은 놀랐지만 신기했더라구요 점점더 4단계 5단계 욕심이 나네요 ㅋㅋ 앞으로 4단계 5단계도 달성할때마다 매일매일 포스팅 올려드리도록 할테니 즐겨찾기 하시고 많이많이 놀러와주세요 ^-^ 자 그럼 제가 어떻게 달성했는지 보도록 합시다~






다른분들은 로그인할때 뜨거나, 게임이 끝난 후 에 뜨셨다고 하는데 저는 게임 픽창에서 떳어요. 처음에는 이게뭐지? 이랬는데 명예로운 플레이에 대한 보답을 받은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저는 리폿을 한번도 먹지 않았고, 명예 투표도 그렇게 많이는 안받았던거 같아요



저는 명예시스템이 처음 나온 이후 라칸으로 명예를 4개받고 그 이후 3레벨이 된 후 명예로운 소환사 되었네요.


저는 맨날 끝나고 투표를 해서그런지 추가 명예점수때매 빨리 올라온거 같아요. 하루에 게임은 3~4판정도 했구요 랭크게임이나 일반게임이 아닌 칼바람나락을 주로많이했어요..



그리고 3레벨 보상으로 명예의 캡슐을 받게 되었는데요

3레벨이 되고나서 하루? 이틀정도 걸려서 온거같아요. 여기서 회색 워윅과 중세트위치 스킨이 희박한 확률로 나온다는데

저는 저번에 회색 워윅은 받았고 , 중세트위치스킨이 탐나네요. 트위치 챔피언도 없어서 챔피언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 !!



명예의 캡슐은 MSI캡슐처럼 열쇠가 필요하지 않구요 레벨이 올라갈때마다 주는거 같아요 (아마도)

여기서 중세트위치 스킨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저는 갱플랭크 파편과 열쇠조각 5개가 나왔어요

아마도 스킨이 안나오면 , 챔피언파편 1개와 열쇠조각 5개로 구성이 되있는거 같더라구요

열쇠조각은 열쇠로 만들어서 총사령관 카타리나 , 뒷골목 샤코 스킨이 나왔네요



마지막으로 제 페이지에 있는 명예 3레벨 훈장이에요 !

앞으로 4레벨 5레벨까지 가는날까지 ! 명예롭게 플레이 해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