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다이아2 달성했어요

김케케 2018. 10. 7. 23:5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오늘은 롤 다이아2 달성겸 자랑좀 하려고 왔습니다. 딱히 글 쓸것도 없어서 오늘은 이 주제로 정했네요. 제가 다이아 2티어를 달성하면서 생각해본거는 멘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 멘탈만 잘 잡으면 지던 게임도 이기는 판이 생기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멘탈 잡고 열심히 게임해서 티어 쑥쑥 올려봐요 !



저의 다이아몬드 2 티어입니다. 처음에는 좋았지만 조금씩 현자타임이 오네요 ㅋㅋ

아 그리고 전적검색 사이트에 검색을 해보았는데 상위 0.1% , 6000등이라고 나오더라고요

제가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어쨋든 대단한거같습니다 bb



다이아2의 발판이 되주었던 연승구간 ! 소라카 할 때마다 라인전도 잘 했지만 , 그만큼 팀원들이 받쳐주셨기 때문에 이런 결과가 있었던거 같아요 ! 저랑 같이 팀 해주신분들 항상 끝나고 감사인사 드리는데 지금도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


롤은 멘탈싸움이다 보니까 팀원들이 안싸우면 거의 이길 확률이 상승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롤 할때 팀원들과 안싸우시죠?




롤을 하다보면 소라카 , 나미 , 잔나 같은 챔피언만 해서 여왕벌이냐고 하는데 ㅜㅜ

저는 오직 솔로랭크로만 올렸고, 듀오는 한번도 안했어요

매번 버스탔다고 하는데 저는 매판 팀원들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을 정도로 열심히 했어요 !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티어도 올라가게 되더라고요.


이상으로 롤 다이아2 티어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

궁금한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