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 별풍선 1개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 1인 방송 미디어가 인기가 많아 지면서, 유튜브나 아프리카TV를 보면 시청자들이 별풍선을 선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럴 때 별풍선 1개는 얼마지? 라는 생각이 드신적이 있으실거에요. 그 궁금점을 같이 해결해보도록 합시다 !


아프리카 TV 별풍선 1개 가격 알아보자


먼저 별풍선을 선물하게 되면 이런 귀여운 캐릭터와 같이 설명이 나오면서 별풍선 선물이 전해져요.

개수에 마다 다르기 때문에 캐릭터 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위에 사진은 1개를 선물했을 때 1이라는 숫자를 표현해서 1초만에 팬가입이라는 단어로 지정을 했네요.


 

다들 한번쯤은 궁금하셨을만한 별풍선 가격입니다 !

별풍선 10개가 1,100원이니까 별풍선 1개당 110원이라고 보실 수 있네요.

마찬가지로 30개면 3,300원 / 50개면 5,500원 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럼 BJ들이 받는 실 수액금은 얼마일까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별풍선 1개당 60원이라고 하네요.

이거도 BJ에 따라서 다른데요. 일반 비제이는 60% , 베스트 비제이는 70% , 파트너 비제이는 80% 라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 차이가 엄청나네요.



마지막으로 별풍선을 선물하면 좋은 점인데요.

먼저 BJ 팬클럽에 가입을 할 수 있어서, 팬클럽 공개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고, 글자색도 바뀌기 때문에 BJ에 눈에 더 띄겠죠?

그리고 BJ에게 실제 수익을 줄 수 있고, 열혈팬은 FULL 방 이여도 무조건 본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외에도 3가지의 좋은 점이 있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BJ에게 별풍선을 선물해주면 힘이 나겠죠? 이상으로 별풍선 1개 가격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