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시즌8

롤 창모드 하는법 간단~

김케케 2018. 3. 17. 23:56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창모드 하는법 알아보려고 해요. 모든 게임에는 대부분 창모드와 전체모드가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서 창모드를 더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전체모드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큼지막한게 좋더라고요. 하지만 BJ분들이시나, 창모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롤 창모드 하는법 준비해왔으니 차근차근히 잘 따라오셔서 설정해주세요~!!


 

먼저 인게임 내에서 설정을 하시면 시간이 걸릴 수 도 있으니 사용자 설정 방이나 , 연습게임 , 일반게임 등 인게임 내에서 키보드에 ESC 버튼을 눌러주신 후에 화면 - 해상도 - 창 모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추천을 해드리는 해상도는 1280x768이고 , 바꿔가면서 자신에게 잘 맞는 해상도로 설정을 하신 후 확인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창모드 단축키 알아볼텐데요, 창모드를 해주고 싶거나, 혹은 전체화면으로 돌아가고 싶으면 , 사진에 나와있는 것 처럼 키보드에 ALT키와 ENTER키를 동시에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시죠? 혹시라도 alt 키가 고장나셨다면 왼쪽에 있는 CTRL + ENTER 키를 누르셔도 전환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롤 창모드 하는법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간단해서 설명도 금방 끝났네요 ^^ 그럼 재미있는 롤 플레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