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파랑정수 상점 오픈과 기간에 대해 알아볼게요. 저번에도 파랑정수 상점을 오픈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또 한번 더 상점을 오픈한다고 하더라고요. 파랑정수만 있으면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좋은 거 같아요. 솔직히 챔피언을 다 사고 나면 살 것이 없게 되는데 이번 파랑정수 이벤트로 쓸모없는 파랑정수를 털 수 있게 되어서 좋은 기회인거 같아요. 그럼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번에 상점에서 파는것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감정표현 2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돈 가방 포로 감정표현은 75000BE , 총알은 비를 타고 감정표현은 50000BE에요. 저는 총알은 비를 타고 감정표현이 귀여워서 구매를 했어요. BE가 많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다음은 아이콘인데요. 수수께끼 아이콘과 , 미니미 아이콘 , 보석을 주는 아이콘도 있네요. 파랑정수가 많으신 분들은 보석을 구매하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다음은 수수께끼 와드와 정수 수집가 와드스킨이 있네요. 저는 서포터 유저라서 수수께끼 와드 위주로 구매를 했어요.


이 외에도 위에 있는 스킨의 크로마팩을 2000BE에 판매를 하고 있고, 우르프 워윅 스킨도 팔고 있어요.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파랑정수로 구매를 하면 되겠습니다.

롤 파랑정수 상점 기간은 5월 1일 오후 4시까지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구매를 해놓으시는게 좋을거에요.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