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깡졍마켓 띵이슬라임 구매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유튜버 양띵님이 슬라임을 좋아하셔서, 슬라임 마켓을 열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벌써 16차까지 나왔고, 매번 매진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생긴 말도 있다고 해요. 바로 '슬켓팅'인데요. 아이돌이나 야구에서 티켓을 구하려고 티켓팅을 하는데 빠른 시간내에 매진이 되는 것 처럼 슬라임도 빠른 시간내에 매진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양띵님의 슬라임의 인기가 대단한거 같습니다.



깡졍마켓 스토어팜 주소는 http://smartstore.naver.com/kjmarket < 를 클릭하시면 이동이 됩니다. 지금은 슬라임은 없고 다른 장난감들이 있어요. 슬라임을 파는 기간은 따로 있기 때문에 수시로 띵이슬라임 인스타그램을 확인해주셔야해요.



인스타그램을 수시로 확인을 하시다보면 00차 마켓이 언제 오픈합니다. 라는 글이 올라오실거에요. 그럼 그 날에 시간을 맞추어서 스토어팜에 들어가시면 슬라임을 구매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러니까 깡졍마켓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시고 수시로 봐주시는게 좋겠죠?

띵이슬라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__slime/



그리고 가끔씩 깜짝 미니마켓도 진행을 하세요. 신제품이나, 취소 수량의 랜덤박스등 미니 마켓으로 선착순으로 바로 입금이 가능하신 분들에게 조금 싸게 파는 이벤트 같은것도 해요. 이때 공지에 따라 댓글이나 , DM ,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게임 유튜버로 알고 있었는데 슬라임도 만들어서 판매를 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그리고 점점 실력도 더 느시는거 같고 신제품도 출시를 하시니 웬만한 인스타에서 슬라임을 파시는 분들과 비슷하신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

그럼 이상 깡졍마켓 띵이슬라임 양띵슬라임 구매하는법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