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8 하이머딩거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하이머딩거는 탑이나 , 미드로 쓰이는 챔피언이에요. 하딩은 포탑을 설치해서 거점을 장악하는 플레이를 하는 챔피언이에요. 설치형 포탑으로 라인을 강력하게 밀 수 있지만 도주기가 없기 때문에 갱에 취약하고, 한타에도 다른 챔피언들에 비해 좋지 않아요 ㅜ 하지만 잘 쓰면 좋기 때문에 공략 잘 따라오세요.



먼저 소환사 주문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점멸 / 텔레포트로 들어주었어요. 텔레포트로 라인복귀나 , 백도를 하다 한타 합류에 쓰면 좋기 때문에 텔포로 들어주었어요. 딩거는 한타에서 그렇게 좋지는 않기 때문에 라인을 밀면서 싸움이 일어나면 텔포를 타는 형식으로 해주시면 좋습니다.


다음은 스킬 빌드인데요 Q - W - E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하이머딩거 포탑의 개수는 3개까지가 최대이기 때문에 참고를 하시고, W와 E는 자주 사용하면 마나가 빨리 달기 때문에 상황에 맞추어서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롤 시즌8 하이머딩거 룬이에요. 핵심 룬은 유성으로 들어주었어요. E와 W에 유성이 적용되기 때문에 견제를 할 때 좋아요. 그리고 궁극의 모자와, 깨달음으로 스킬 쿨을 줄여주었고요, 폭풍의 결집으로 후반에도 좋게 들어주었어요.


그리고 초시계로 빠른 존야와, 우주의 통찰력으로 쿨감까지 올려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롤 시즌8 하이머딩거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도란링 2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시고요.

루덴의 메아리 - 존야의 모래시계 - 라일라이의 수정홀 - 리안드리의 고통 - 방출봉 순서로 올려주었어요.

이렇게 올려주시면 라일라이와 리안드리로 체력도 낮지 않고 , 루덴으로 마나수급과 존야의 모래시계로 버티기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템트리 이렇게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롤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