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8 헤카림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헤카림은 빠른 기동력으로 데미지를 축척시켜 공격하는 근접 챔피언이에요. 이동속도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성이 있고, 궁극기를 이용해 공포를 걸어 , 적들의 진영을 분쇄하는 역활을 하는 챔피언이에요. 라인은 현재 정글로 많이 쓰이고 있답니다. 그러면 롤 시즌8 헤카림 룬과 템트리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헤카림의 트렌드 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위의 통계는 브론즈 부터 챌린저 까지 합한 통계이고, 챔피언 순위는 124위, 승률은 48.17% , 플레이 수는 51,804라고 하네요. OP.GG 에서 정글 티어를 보니 5티어라고 하네요. 다른 정글 챔피언에 비해 활약이 좋지 않기 때문에 승률은 물론 티어도 낮은 거 같아요. 하지만 잘 활용만 하시다면 좋기 때문에 잘 따라오세요.



다음은 소환사 주문이에요. 헤카림은 아까 말씀드린거 처럼 빠른 이동속도가 중요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유체화 / 강타로 들어주었어요. 갱을 갈 때 유체화 + 포식자 + E로 공격을 하게 되면 속도도 빨라서 도망치지도 못하고 죽게 됩니다. 유체화 쿨도 빠른편이기 때문에 자주 써주셔도 상관없어요


스킬 빌드Q - E - W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헤카림은 E로 들어가신 후에 Q평으로 공격을 해주시면 됩니다. 한타에서는 원거리 딜러 중심으로 노려주셔야지 게임이 쉽게 풀릴 수 있어요.



다음은 롤 시즌8 헤카림 룬이에요. 먼저 지배와 마법으로 들어주었고요. 핵심 룬은 포식자로 들어주었어요. 포식자의 효과는 1.5초간 정신 집중 이후 15초간 이동 속도가 45%가 상승이 되는데요, 이 룬과 유체화, E 스킬을 같이 사용하게 되면 한번에 강력한 딜을 넣어주실 수 있어요. 그리고 돌발일격과 좀비와드 , 끈질긴 사냥꾼으로 헤카림에게 도움이 되는 룬들로 들어주었어요.


보조룬은 마법으로 들어주었고요,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기민함과, 강 위를 걷는자를 들어주었어요.



다음은 롤 시즌8 헤카림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사냥꾼의 부적충전형 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시고요.

삼위일체 - 파랑강타 / 잿불 - 망자의 갑옷 - 정령의 형상 - 스태락의 도전으로 올려주시면 좋고, 탱 위주로 가주었어요. 

신발은 대부분 닌자의 신발로 들어주시고, 적 팀에 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의 발걸음으로 들어주시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8 헤카림 룬 템트리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