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바람 드레이븐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드레이븐은 원거리딜러 챔피언이에요. 칼바람에서는 원딜의 역활이 중요하기 때문에 칼바람에서는 좋은 챔피언인거 같아요. 그럼 칼바람 드레이븐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칼바람 드레이븐 승률부터 알아볼게요. 챔피언 순위는 87위 , 승률은 46.70으로 생각보다는 낮은 승률을 보여주네요. 아마도 플레이를 하기에 조금 까다로운 챔피언이기 때문에 승률이 낮은 거 같아요. 플레이 수는 10,458명이고 평점은 2.88로 낮은 평점을 보유하고 있네요.



다음은 소환사 주문이에요. 점멸 / 힐로 들어주었고요. 팀에서 힐이 3명이상 들었으면 효과가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정화나 보호막으로 들어주시면 됩니다. 대부분 힐로 들어주시면 되요.


다음은 스킬 빌드인데요 Q - W- E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드븐은 Q 패시브를 잘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Q만 잘 이용하시면 쉽게 이기실 수 있어요. W와 E를 계속 쓰게 되면 마나가 빨리 달기 때문에 꼭 써야할 타이밍에만 써주시는게 좋아요

다음은 칼바람 드레이븐 룬인데요. 드레이븐의 핵심 룬은 정복자로 들어주었어요. 정복자와 드레이븐이 잘 맞기 때문에 들어주었고, 승전보와 공격속도, 최후의 일격으로 들어주었어요.


보조 룬은 마법으로 들어주었고, 기민함과 폭풍의 결집으로 들어주었어요. 보조룬은 취향에 따라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칼바람 드레이븐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시작 아이템은 B.F 대검과 2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시고요.

피바라기 - 무한의 대검 - 고속 연사포 - 도미닉 경의 인사 - 헤르메스 시미터 순서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드레이븐은 AD 캐릭터 이기 때문에 공격력 위주로 들어주었고요.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로 들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칼바람 드레이븐 템트리와 룬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