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파이어 닉네임 변경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리파이어는 현재 플레이스토어 7위 게임으로 저번에는 엄청난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게임이에요 ! 그런데 처음에 아무렇게나 짓다가 닉네임이 되서 닉네임 변경을 못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저도 별 상관 없이 닉네임을 지었는데 어느 날 바꾸고싶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프리파이어 닉네임 변경 준비해봤어요.


프파 닉네임 바꾸기는 프리파이어 내에는 없어요. 그래서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 방법은 원래 쓰던 계정이 날아가기 때문에 원래 쓰던 계정이 중요하신 분들은 원래 쓰시던 계정 그대로 쓰시는 방법밖엔 없어요 ㅜ 


그러면 닉네임 변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저 위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



그러면 이렇게 설정하는 창이 나올텐데요, 여기서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줍시다. 혹시 로그아웃 창이 안뜨신다면 프리파이어를 삭제하신 후에 다시 깔아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로딩창이 나올텐데요, 여기서 만약에 페이스북으로 가입을 했으면 아래의 2가지 방법으로 로그인을 , 사람 모양으로 가입했으면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프리파이어 닉네임 변경 하는법은 없어서 계정을 새로 만들어주셔야해요.



마지막으로 원하시는 닉네임으로 설정을 해주시면 설정이 끝나게 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계정을 바꾸는거라서 원래있던 계정은 못쓰게 되기 때문에 꼭 닉네임을 변경해야 하시는 분들만 참고하시고 프파 닉네임 바꾸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