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파이어 프파 총 순위 알아보도록 할게요.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 모바일에서도 배틀로얄 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편이에요. 컴퓨터의 사양이 안좋으시거나 , 배틀그라운드를 살 돈이 없거나 , 모바일로 간편하게 배그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프리파이어를 많이 즐기시더라고요. 저도 요즘에 푹 빠져있어서 시간이 남을 때 한 두판 정도 하고 있는 편이에요. 플레이 인원수도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라서 정말 배그의 미니버전으로는 최고의 게임인거 같아요. 일단 서론이 길었는데요, 프리파이어는 총이 중요한 게임이다 보니까 총 순위를 준비해봤어요! 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 초보자 분들을 위한 공략이니, 프파를 잘 하시는 분들은 참고만 해주세요!



먼저 5위는 SKS에요. AR총알을 사용하고 데미지가 쌔고 사거리가 넓지만 , 연사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배율과 함께 중~장거리에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연사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맞다이를 하실때에는 좋지 않고, 멀리서 배율을 통해 공격할때가 제일 쌘 총이에요.



4번째는 스칼이에요. 가장 무난한 총으로 대부분 많은 분들이 이 총을 사용하실거에요. 속도도 빠르고, 반동도 적고 , 데미지와 사정거리도 적당하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총이에요. 총알은 AR을 사용하고 , 다른 총의 조합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예를들어 샷건과 스칼, 스칼과 저격총 ) 등등




3번째는 에땁인데요. 이 총은 잘 쏘면 1위이지만 초보자 분들을 위한 공략이라 3번째로 선정을 했어요! 헤드샷을 맞추게 되면 한방에 적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나게 쌘 총이고, 150의 고정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좋은 총이라고 볼 수 있죠. 사정거리도 엄청나게 길기 때문에 좋지만 , 초보자분들은 저격총을 잘 못쓰고 , 자동으로 조준이 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3위로 선정을 했어요. 숙련도가 높으신 분들에게는  1위의 총이라고 볼 수 있죠



2위는 M1014입니다. 샷건탄을 사용하고, 무기 종류는 샷건이에요. 당연히 근접전에서는 1위인 총입니다. 스칼과 M1014만 들어도 무난히 탑 10은 들어갈 조합이죠. 샷건이기 때문에 근접에서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총이죠. 이 총은 보급총이 아니기 때문에 구하기도 쉬워요.



마지막으로 프파 총 순위 1위는 그로자에요. 그로자는 보급에서 나오고, 총알은 AR을 사용해요 , 데미지 , 연사속도, 사거리등 스텟이 좋기 때문에 제일 좋은 총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급에서 나오다 보니 구하기는 힘들고 , 차를 통해서 보급 싸움을 잘 해주셔야해요. 


이상으로 프리파이어 총 순위 알아보았는데요. 초보자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조합은 (SCAR, M1014 / M1014 , Groza) 이에요. 근접에서는 M1014로 , 중~장거리에서는 스칼이나 그로자로 정리를 해주시면 무난하게 1등을 하실 수 있어요. 그럼 이상으로 free fire 총 순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