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다니엘 담배 논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보게 되었는데요, 별거 아닌 거 가지고 논란이 되어있더라고요.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사진 하나로 착각을 하실 수 있을건데요. 이 논란때문에 탈덕을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어이가 없기도 하네요.. 그럼 강다니엘군 담배 논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먼저 홈마 (홈마스터) 님이 찍으신 사진에 대해 논란이 일어났는데요,  안주머니를 보시게 되면 담배가 들어있는것을 보실 수 있어요. 다니엘 군도 성인이기 때문에 담배를 피워도 상관은 없지만 , 이 담배를 가지고 뭐라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담배는 기호식품이기 때문에 성인인 다니엘군이 해도 상관은 없죠. 불법적인 대마초나 필로폰을 한 것도 아닌데 뭐라고 하는건 좀 아닌거같아요. 그리고 주머니에만 있고 , 피고있는것은 찍히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안주머니에 있는 담배는 던힐 프로스트와 아이코스로 패딩 안주머니에 있는 거와 매우 흡사해 보이네요. 어떤 분들은 풍선껌이라고 하시는데 풍선껌 같지는 않고 담배와 라이터인거 같아보이네요



먼저 이 논란의 해명은 , 매니저의 패딩으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원래 워너원 맴버들은 저 패딩을 입지 않고 , 뒤에 워너원 마크가 있는 옷을 입는데요. 저 사진이 찍힌 당시에 매니저와 패딩을 바꿔입은듯?? 해요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알게 되실거에요



저 사진이 찍힌 날 퇴근길인데요, 왼쪽이 원래 워너원 맴버 패딩인데요, 매니저가 입은것을 보아하니 다니엘군이 위에서 입고있던 패딩은 매니저껄로 보이네요. 공식적인 입장은 아니고요. 팬들이 정리한 글을 퍼왔습니다 . 문제가 되는 내용이 있다면 방명록에 남겨주시거나 댓글로 달아주시면 삭제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