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가맨 방청신청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슈가맨은 2015년 10월에 시작해서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신청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그냥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되고, 방청당첨이 되면 전화로 안내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각 10대 20대 30대 40대 세대 별로 총 100명을 뽑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적고 어떻게 보면 많은거 같네요 ㅜㅜ 꼭 간절히 가고싶으신 분은 글을 열심히 작성해서 꼭 당첨되서 직접 보러가시면 좋겠습니다 ! 그럼 슈가맨 방청신청 자세히 알아볼게요~



http://tv.jtbc.joins.com/board/pr10010687/pm10045417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위의 사이트를 통해 이동을 해주시고요, JTBC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 중 하나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신 후에 게시글 양식에 따라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10대 분들 중에서는 , 만 15세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야해요. 현재 16세이시고 , 생일이 지나셨다면 신청 가능하시고 , 생일이 안지나셨다면 신청이 불가능해요. 방청을 하러 갈때 신분증이나 학생증을 검사하기 때문에 나이를 속이시면 안되요.



제가 위에서 알려준 사이트로 접속을 하고 로그인을 하셨다면 , 밑으로 내려보시면 글쓰기 라는 버튼이 있을거에요. 눌러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양식이 뜨게 됩니다. 슈가맨 방청신청하는법 아주 간단하죠? 하지만 그만큼 참여율이 높고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여서 당첨되기는 조금 어려운거 같아요 ㅜㅜ 하지만 방청을 하고싶은 간절함과 ,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면 그만큼 더 뽑힐 확률이 높아지겠죠? 평소에 슈가맨을 즐겨봤던 분들이라면 쉽게 뽑히실 수 도 있어요.


위에 알려준 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 로그인을 하고 오른쪽 하단에 글 쓰기 버튼을 눌렀으면 위와 같이 양식이 나오는데요, 양식을 다 채우고 저장 버튼만 눌러주시면 방청신청이 완료가 된 거에요. 나름 당첨 팁이라면 슈가맨 프로그램에 대해 잘 알고 장문으로 쓰면 좀 더 눈이 가겠죠? 신청 사연과 보고 싶은 슈가맨 & 이유 란에 좀 더 신경을 쓰셔서 작성하시면 좋은 성적을 볼 수 있을거에요. 슈가맨 방청신청 당첨여부는 공지사항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연락이 가니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