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C게임

에임히어로 무료버전?

김케케 2018. 2. 22. 20:5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임히어로 무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요즘에 배틀그라운드가 인기가 많아졌고, 오버워치나 서든어택 게임도 인기가 있는 편의 게임인데요. 이 게임들의 공통점은 에임이 중요한 게임이에요. 그래서 에임히어로 라는 게임이 있는데 에임히어로는 스팀에서 5500원의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게임이에요. 하지만 학생분들은 5500원도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도 있기 때문에 에임히어로 무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불법다운로드를 통해 다운을 받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엄염한 저작권 위반이기 때문에 무료로 할수있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albinoblacksheep.com/flash/shoot

먼저 첫 번째 사이트인데요. 제한 시간 안에 빠르게 빨간 원을 맞추시면 되는 게임이에요. 나름 소리도 나기 때문에 타격감도 있고 에임 연습하기에는 좋은 사이트인거 같아요. 큰 원이다 보니까 정 중앙 빨간 점을 맞춘다는 느낌으로 플레이 하시면 에임이 훨씬 더 잘 늘으실거에요. 사이트에 접속 하신 후 Strart Shooting을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되고 , Sound 체크를 해제하시면 소리를 끌 수 도 있어요. 생각보다 소리가 크기 때문에 조절하시고 게임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aim400kg.com/ea_sur/

두 번째 에임연습 사이트에요. 이 것은 파란색 점이 커졌다 작아지기 전 까지 클릭을 하면 되는 게임이에요. 다른 곳을 누르게 되면 바로 게임이 종료 되기 때문에 신중하게 잘 누르셔야 해요. 위에 알려줬던 사이트 보다는 원이 작기 때문에 에임 연습에는 좀더 도움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하지만 소리가 없기 때문에 타격감은 별로 안좋은거 같네요 ㅜ 그리고 다른 나라 플레이어와 점수도 비교가 되기 때문에 자신이 얼마나 잘 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에임히어로 무료버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 두 개의 사이트에서 자신에게 더 잘 맞는 사이트에서 연습을 하는 것이 좋아요! 두개 다 잘 맞지 않으면 에임히어로를 다운로드 하셔서 플레이 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ㅜ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