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설맞이 즐겁구 개봉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임무에서 얻은 토큰으로 설맞이즐겁구 2개와 rp가 남아서 1개를 구매했는데 운 좋게도 복주머니가 2개가 나왔더라고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번 설맞이 즐겁구는 그냥 그저 그런거 같아요. 스킨 파편을 많이 얻고싶은 분에게는 추천드리고 보석을 얻으시려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복주머니가 나오게 되면 전설급 , 서사급 포함 스킨 5개가 나오기 때문에 솔직히 운이 조금 필요하다고 봐야겠네요 ㅎㅎ



먼저 설맞이 즐겁구 확률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확정 스킨 중에서는 520rp 혹은 750RP 스킨 파편이 42% , 나머지 스킨이 58%이고,

설맞이 복주머니는 6%확률로 나오네요 . 제가 6%확률을 뚫고 복주머니가 나왔다니 ㅋㅋ 첨에는 놀랬어요;



먼저 첫 번째 롤 설맞이 즐겁구에서 나온 복주머니인데요.

지옥 수문장 갈리오, 죽음의 사도 카타리나 , 프나틱 잔나 , 파괴단 그라가스 , 빌지워터 스웨인이 나왔네요 !

이번 설맞이 복주머니에는 전설급과 서사급이 포함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스킨을 얻으시려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두 번째 개봉기인데요. 이상한 나라의 애니 , 용광로 제라스, 괴물 사냥꾼 트린다미어 , 강화형 신지드, 공수도 캐넨이 나왔네요.

원래 이상한 나라의 애니 스킨은 520rp 였는데 상점에서 사라지고 나서 1820rp로 올랐다고 하네요 ( ㅡ.ㅡ)

이거 일부러 올려서 전설급 스킨 이상한거 뜨게 한거 같아요.. 그래도 주황정수 용으로는 괜찮네요..


이상으로 롤 설맞이 즐겁구 개봉기 해봤는데요.

저는 운이 좋아서 복주머니가 많이 떴는데 복주머니가 별로 안뜨면 손해일거 같네요 ㅜㅜ 그럼 현질은 잘 ! 알아서 !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