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생의 땅 듀랑고 pc 버전 알아보려고 해요. 어제 넥슨에서 신규게임 듀랑고가 출시가 되었는데요. 모바일 게임 치고는 퀄리티도 굉장히 높고 컴퓨터로도 출시할 생각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궁금해서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그래픽도 쩔고.,, 대사도 하나하나 다있고 ㅜㅜ 꿀잼이더라고요. 그런데 문제가 대기시간이랑 오류코드 때문에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하지 못하겠더라고요,, 그것만 해결해주시면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ㅜㅜ 게임 하려고 하면 1시간 기다리라고 뜨니 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유 ㅜ


먼저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으셔야 해요.

다운로드 < 버튼 누르시면 사이트로 이동되니 공식 사이트에서 안전하게 다운로드 받으세요.

다운로드 방법은 간단하니 다음 버튼만 눌러주시면 되요.


그리고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있을텐데 , 접속하신 후 검색창에 듀랑고라고 적어주시면 되요.


스마트폰 어플에서 다운로드 하듯이 똑같이 해주시면 되요.

태블릿 PC? 같이 생각하시면 편할거 같아요.

모바일 화면은 작고 불편하신분이 많아서 듀랑고 PC로 하시는분들도 있더라고요.

아니면 BJ나 스트리머 분들이 주로 컴퓨터로 하시죠 ㅎㅎ


설치하고 , 홈 화면에 돌아오셔서 실행시켜주시면 야생의 땅 듀랑고 PC 다운로드 끝이에요.

정말 쉽죠? ㅋㅋ 누구나 쉽게 컴퓨터로 할 수 있으니 좋은 거 같아요.

듀랑고가 고사양 게임이라 그런지 렉걸리는데 이거는 설정에서 조절하시면 렉 안걸리게 할 수 있으니 조절하시는게 좋아요!

PC로 플레이 하는 모습도 찍어보려고 했는데 역시나 대기시간이 걸려서 플레이는 직접 해보지는 못했어요 ㅜㅜ


그럼 이상으로 야생의 땅 듀랑고 Pc 다운로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