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7 티모 특성 알아보도록 할게요, 요즘 티모는 탑에서 많이 보이며 , 버섯으로 강한 데미지와 , 실명으로 인한 원딜 견제 등 여러 방면에서 좋은 챔프중 하나에요. 하지만 탑 포지션은 탱커가 중요한데 , 티모는 탱커가 아니라서 극 후반으로 가게되면 힘들어지게 되죠 , 그래서 상황에 따라서 AD템트리도 가는데요, AD템트리의 장점은 얼망으로 추격도 가능하고 , E로 주문력을 올리지 않아도 데미지가 은근 잘 들어간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그럼 일단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킬트리는 E - Q - W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티모의 기본 콤보는 평 , Q , 평으로 견제를 해주시면 되구요

소환사 주문은 점멸 / 점화나 점멸 / 텔레포트를 들어주었는데요

탑에서 절대 이기지 못한 챔프가 나오게 되면 텔레포트로 빠른 라인복구로 미니언만 파밍해주는 식으로 가주시면 되요.

점화는 상대 챔피언을 쉽게 딸 수 있을거 같으면 들어주세요.



다음은 룬이에요.

룬은 두가지로 나누었는데 , 첫번째는 파랑에 공격속도를 4개 박고 두번째는 올 마저로 들어주었어요.

둘다 별로 상관은 없기 때문에 아무거나 들어주셔도 되구요, 승률이 밑에꺼가 더 높으니 두번째 룬을 추천드려요.


티모는 평타로 견제를 하는 챔피언이라서 공격력과 공격속도 위주로 들어주었어요.




다음은 롤 시즌7 티모 특성이에요.

위의 특성은 AP 템트리를 타실때 들어주시면 되요. 죽음불꽃 손아귀는 티모의 Q와 버섯에 적용이 되기 때문에 후반이나 초반 모두 딜을 추가적으로 올릴 수 있는 거라서 많이 들어주시구요,

AD 특성은 전투의 열광으로 들어주시면 됩니다. 얼망과 전투의 열광만 있으면 스택도 금방 쌓고 데미지도 어마어마하게 올라가기 때문에 전투의 열광도 좋아요.



마지막으로 롤 ㄱ시즌7 티모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첫템은 도란링 2포 or 부패물약으로 시작해주시구요

AP 템트리  :총검 리안드리 내셔의 이빨 방출봉 순으로 올려주시구요,,

AD 템트리 : 얼망 , 루난 , 스태틱 순으로 올려주시면 되요.


신발은 무난하면 마법사의 신발, 상대 AD가 강하면 닌탑 , 상대 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로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롤 시즌7 티모 특성 마치도로고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