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즌7 트위치 템트리 특성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 향로가 좋아지면서 선향로 메타로 많이들 가는데 이로써 평타기반 원딜도 동시에 많이 픽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트위치 템트리 특성 준비해봤어요. 트위치는 궁으로 사거리도 길어지고 , 평타를 칠 일이 많기 때문에 향로 서폿과 같이 픽하기에 좋은 원딜 중 하나에요. 특히 잔나는 도주기가 없는 트위치를 잘 지키기 때문에 잔나와 호흡도 잘 맞는거 같아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스킬트리인데요 . E - Q - W 순서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트위치는 E 딜계산을 잘 해야하기 때문에 어느때 써야하는지 상황을 잘 보시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소환사주문인데요 점멸 / 힐이나 점멸 / 정화로 들어주었어요. 대부분 점멸 / 힐을 들지만 요즘 서폿이 점멸 / 힐을 들고 원딜이 점멸 / 정화를 드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서폿이 힐을 들었을 경우에는 투힐을 들면 반감이 되기 때문에 정화로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룬인데요 기본 원딜룬으로 들어주었어요. 첫번쨰 룬은 빠른 공속룬으로 들어주었구요. 파랑에 4개의 공격속도를 박아주었어요.

두번째 룬은 무난한 마법저항력으로 다 들어주었구요

승률이 마법저항력이 높으므로, 개인적으로 마법저항력을 들어주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다음은 시즌7 트위치 특성 알아보도록 할게요. 트위치 특성은 두가지로 나뉘게 되는데요

전투의 열광과 전쟁광의 환희로 나누어 보았어요. 전투의 열광은 후반에 궁과 함께 시너지가 좋구요, 전쟁광의 환희는 피흡때문에 무난한 라인전이 될 수 있어요

후반을 보실거면 전투의 열광 , 라인전에서 무난하게 가고싶으면 전쟁광의 환희로 들어주시는거 추천드려요 ! 개인 취향이니 맘에 드시는거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즌7 트위치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첫템은 도란검 / 도란방패로 나누었는데요, 도란방패는 케이틀린 같이 견제를 많이 하는 챔프면 도란방패 , 도란검은 베인같은 무난한 챔피언이면 들어주시구요


템트리 순서는 루난 - 무대 - 스태틱 - 몰락 -수호천사 순으로 올려주시면 좋아요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로 올려주시면 되요


이상 시즌7 트위치 템트리 특성 마치도록 하겠습니다